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고적 남자' 금1 새로운 시즌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9:52

    안녕하세요. 미사처 소음처럼 공인된 김성은 부장입니다.​



    >


    오늘은 tvN 예능 프로그램 '문재민 남자'의 새 시즌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문·제 민 남자"는?​ 뇌의 한계를 시험하 뭉지에들과 이를 풀어 뇌 섹스 남들의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연예 프로그램에서 20하나 5년 2월 첫 방송, 다음의 마니아 층의 탄탄한 유헹룰 얻어 장수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기존의 뇌섹남인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이 계속 출연하고 있으며, 새 멤버에 주우재와 도티가 합류했다고 합니다!


    ​ 특히 하석진은 날카로운 분석력을 갖춘 공대형 두뇌 캐릭터로서 뇌 섹스 나무 다운 날카로운 추리력을 보이는 1계획이라는 것입니다 ​​


    >


    역시 한, 주우재는 최근 제작발표회에서 초기부터 많이 출연해 문재적 남성 시청자분들께 얼굴이 어느 정도 나왔다고 소견한다며 촬영하면서 오빠들과 평소 친하게 지내던 사이여서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습니다.도티도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라 기꺼이 참여하려 했다고 소감을 밝혀 새 멤버 도티와 주재가 어떤 활약을 보일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


    새 시즌에서는 문제남 멤버들이 함께 문제를 푸는 초상의 천재들을 찾아내 팀을 스스로 대결한다며 스튜디오가 아닌 야외에서 기상천외한 문제를 푸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