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기편도염 면역력저하 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5:57

    >


    어린이 편도염은 부모에 의해 감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러니까 우리 아이를 정말 사랑한다면 내 건강을! 면역력을!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 6세 미만의 아이가 "옴이, 면역력 강화에 녹용 이과의 홍삼 좀 마셔야 한다"라고 합니다 면 이 학과에 다닐 마음 아프세요?이런 자녀는 없기 때문에 우리 부모들이 관심을 가져줘야 쑥쑥 성장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부산 태흥당의원과 함께 아이편도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편도는 목 안쪽과 코 뒤쪽에 위치한 림프조직을 말한다.세균이 본인의 바이러스 등이 침입하지 않도록 우리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편도염은 곧 저런 구개편도에 발생하는 급성 염증을 예측할 것이다.세균이나 바이러스를 방지하는 기능을 할 수 없고, 반대로 감염되어 발생합니다.


    >


    다양한 원인균이나 감기 바이러스 등이 원인이며, 특히 아이편도염의 경우 대부분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합니다.​ 아이는 일반적으로 생후 1년부터 만 6세까지의 어린 아이를 일으키다 앞으로 초등 학교를 듣고 상점든지, 편도염이 발생하는 경우는 세균이 원인인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


    주로 급성 편도염의 경우 젊은 성인에게 자주 발생하며 다른 연령층에서는 발생빈도가 적은 편이지만 소아병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어린이 편도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부모가 나쁘지 않고 주변 젊은 사람들의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요즘처럼 추운 날에는 면역력이 저하되기 쉽기 때문에 거의 매일 올바른 생할습관을 통해 면역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부모의 관심도 중요합니다.면역력이 저하되어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대항하지 못하면 아이의 편도염이 바로 발생합니다.


    >


    다만 피로나 상기도감염(코목구멍), 알레르기 등의 면역질환, 대사성질환 등이 선행되면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의해 어린이 편도염이 발생합니다.주된 증상으로는 열이 많은 고열이나 몸이 덜덜 떨릴 정도의 오한이 느껴집니다.


    >


    sound식을 삼킬 때마다 목의 통증이나 두통이 일어나고, 관절통이나 전신의 힘이 없어지거나 합니다.증상이 심하면 연하장애가 생기는 경우도 있는 것입니다만. 삼키기 장애기라고도 하며, sound 식물을 삼키기 어려운 증상을 일으킵니다.표준 구개 편도가 부은 것처럼 비대해지고 염증으로 인해 피의 성분이 혈관 밖으로 튀어 나와 모인 액체인 삼출액이 발견됩니다.


    >


    이러한 '아이편도염증'은 수면을 방해하고, 음식물의 식사를 어렵게 하며, 어린이의 성장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부산의 태흥당 의원에서는 면역력 저하와 각종 원인에 의해 발생한 아이편도염을 다스리기 위해 한약, 침, 약침 등을 이용하여 치료합니다.


    >


    >


    편도염증으로 인해 적합한 한약재를 처방받아 목에 생긴 염증을 완화하고 발열과 오한을 개선해 줍니다.침 치료는 소식품이 나빠 침을 삼킬 때마다 아픈 목의 통증을 줄이고 한약과 병행해 치료를 촉진시킵니다.


    >


    >


    한약의 맛과 향이 부은 sound로 그 과도한 삼키기가 어려울 정도로 목 통증이 있는 아이는 약침 치료를 통해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데요.한약의 효과를 특수침에 의해 체내에 주입하는 약침은 특히 염증을 완화시킬 수 있으며 여러 번 맞아야 하는 침치료보다 효과가 오래 지속되어


    >


    >


    침 치료가 무서운 어린이도 어린이 편도염을 치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편도염이 발생하면 목의 조직 림프절을 침범하는 인후염이 동반될 수 있으며 sound 음식은 물론 타액을 삼키기도 힘들기 때문에 올바른 생활습관을 통해 면역력 저하를 방지하고 적절한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