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피추 곽철용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8:58

    >



    보고 싶다고 다 볼 수 있다면 이별이 없는 세계겠죠.아무리 기다려봐 오과인이 아무리 통곡해도 오기 싫다는 말 하지 말고 울고 싶을 땐 보통 울자~~ 와우~~ 왠지 사랑했던 기억을 넘어 저쪽으로 와우~ 어원곡/김범수 보고 싶어.


    >



    카피추 선릉역에서 내가 선릉역으로 간다고 했잖아, 신림역으로 가고 있어.너는 정전 스토리 길 안내로 퇴근 시간에 약속 칠로 돌아가지도 못하고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PM2.5이 많아서 너라면 택시를 탔다구.내가 왕이면 지하철을 타 선릉역으로 가고 있어너는 정스토리 길원곡/윤종신/본능적으로.



    >


    운이 좋은 하니 나는 있잖아! 너는 없잖아! 달려온 건 남자!*원곡/달려라 했더니


    굵직굵직한 노래 가사


    >


    ​​


    카피츄-도데체메칸다-도대체메칸다메칸다-옆에세칸더뒤로두칸더우리에한칸다라라라라나똥 밟은원곡/메칸다브이


    ​​​​​


    >


    카피츄


    어머 나이스 어머 나이스 하면 나 진짜 울어어머나이스, 어머나이스, 언제 봤다고 저한테 반만 얘기해요.항상 그랬듯이 처음만났지만 본거같아요너 나랑 부킹했잖아.헤어지자마자 전화할게요.당신은 집착쟁이가 좋다고 말하면 당신 사라져 버립니다.남자 칭구에 왔을 때가 됐어요.영화속에 나오는 주인공 전 싫어요 사실 전 유부녀에요 * 원곡/ 장윤정/ 엄마


    가사가 뭐야? 아니요, 검색해보니 펜스가 추대엽이라는 소문이 있던데


    >


    아무리 정체를 알고 싶다 해도.​ 카피 춤추는 제2의 전성기로 사랑 받고 있는데


    >


    펜스도 카피츄도 신나!


    곽철영 숲 낮하늘로 날아간 아드레날린의 방으로 날려간 전재산 나르린 무코더블로 가서 날린 그때는 내가 깡패가 좋은 거야 육감의 교감과 한 굿인대, 5억을 태우고 그땐 내가 깡패가 좋은 거야 낮하늘에 날아간 아드레날린 한방으로 날아간 전재산 나르린 무코토블에 가서 팽개친 그땐 내가 깡패가 되는 것 ​ 제 육감인 교감에 정 마담 밑에서 한장 ​ 제 육감인 교감에 아귀에 아래로 가득한 육감의 교감에 백조 아래에서 한장 X 2​ 이번에는 오 찡이 나쁘지 않았다 테루고 들어오게 된 집 안다 일에 가도 창피한 것 원곡 키네틱 플로우 몽환의 숲


    제가 노래하고 관행하려고 직접 타이핑했어요. 틀린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아무튼 가사를 정리해봤습니다 펜스 이미지로 포스팅 끝.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