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액순환에 좋은 마싯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3:43

    저는 겨울에 태어났다고 인서여름보다는 겨울을 더 좋아하는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겨울이 되면 제 수족냉증으로 발과 손이 많이 시려서 수면양 얘기를 하고 사는 것 같습니다. 손보다는 발이 더 차가운 편인데 어떤 때는 저희 엄마가 제 발이 너무 차다고 제 발을 멀리 하시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제가 자취를 하기 전에 어머니를 괴롭힐 때 엄마 발에 제 차가운 발을 얹는 경우가 정말 많았습니다. 그럴 때마다 엄마가 짜증을 내시는데, 그게 정말 제 소소한 즐거움이었어요. 우리 소가족이 싫어할 정도로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것 같아 혈액순환에 좋은 소음식을 찾아봤어요. 주로 생선의 종류가 많거든요. ​


    >


    저는 등푸른 생선 중에서 삼치를 좋아했는데 부모님이랑 같이 살 때는 정스토리를 많이 구워먹었는데 집에서 등푸른 생선을 먹어야 해서 답답했어요. 제 집도 아닌데... 생선을 굽지 않으면 안 되는 것도 걱정이고, 조림으로도 물고기를 손질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이 부종 sound가 되거나 귀찮고, 그 방법은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


    그래서 원룸이기 때문에 옷장이 특별히 없어서 생선을 구워서 자기 옷에 눌어붙을까봐 안 먹는 것도 있습니다.그렇다고 다른 재료로 요리해 먹으려 해도 자취해서 자기 때문에 귀찮아서 제대로 안 만들고 시켜 먹게 되기 때문에 가끔은 엄마 밥이 그리울 때가 많아요.​


    >


    자취한지오래돼서나쁘지않고,이걸소견하면몸소견을해야되는데그게진짜음식으로해결하기가어려웠죠.(어머니가 보고싶다) 어쨌든 그렇게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대신에 제 친구는 영양제를 가지고 먹고 한 번 무엇을 먹느냐고 물었습니다. 저와 비슷하게 수족 냉증을 갖고 있는 봇카고 있지만 그 벗고 오메가 3을 따로 준비하고 먹고 있다고 합니다~​


    >


    ​ ​ 그래서 뭐 어떤 제품 먹을까~라고 듣고 나쁘지 않아서 친구가 먹는 거니까 괜찮겠지 하고 구입한 것이 메가 네이처 마트 오메가 3입니다.친구가 추천해준다고 해도 모르고 먹는 것보다는 알고 먹는 게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이 브랜드를 한번 찾아봤어요. 이 메가 네이처 브랜드는 호주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로 건강 기능 식품의 부분에서 2년 연속으로 브랜드 대상 4관왕을 수상한 경력도 있었던가요? 그만큼 소비자가 인정한 브랜드니까 믿고 사게 되었어요.​


    >



    >


    ​ ​ 혈액 순환에 좋은 sound방식 대신 선택한 메가 네이처 마트 오메가 3는 EPA와 DHA가 각각 420mg, 230mg함유하고 있는데 EPA 같은 경우 혈중 중성 지방질을 낮추고 혈액 순환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DHA는 뇌와 신경과 눈의 망막 조직을 구성하는데 중요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또 이 2개의 성분은 체내에서 합성되는 비율이 낮아서 따로 식사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 오메가 3를 먹는 편이 중요하겠죠?​


    >


    >


    제가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대신 이 제품을 선택한 데는 그런 이유도 있습니다. 헥산을 사용하지 않고 저온에서 이산화 탄소를 이용해서 추출하는 방식의 쵸입니다계의 추출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높은 품질의 오메가 3을 섭취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래서 어종 중에서 중금속에 오염된 큰 생선을 먹으면 어쩌나 걱정하는 사람 많지만 메가 네이처 마트 오메가 3는 멸치나 정어리 같은 30cm이하의 작은 어종만 사용했으며 그 어종도 철저히 수은과 중금속 시험을 거쳐서 깨끗한 원료 제품을 복용할 수 있으니까 안심이 되더라구요.​


    >


    >


    ​ ​ 메가 네이처 마트 오메가 3는 연질 캡슐로 만들어졌지만 쵸소움에 거부감이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연질캡슐을 먹으면 위가 미식이 될 때가 있어서 별로 안 좋아하는 알약제 같은 건데 일반적으로 연질캡슐을 만들 때 소피 본인 돼지로 만든 젤라틴을 원료로 만든대요. 그런데 이 제품은 100%오피로 만든 연질 캡슐과 홈페이지에 쓰고 있어서 뭔가 다르다고 생각해서 구입했지만 목놈킴도 좋고 미식고리 없어서 복용할 때 좋았어요.​


    >


    ​ ​ 어릴 때 어른들이 오메가 3~오메가 3~이이에키 많이 하잖아요. 당시는 별로 신경도 쓰지 않았으니 내가 내가 들어간 오메가 3를 얻어 마시게 되면 신기하네요. 아직 복용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주 큰 효과는 없습니다. 건강기능이 맛있는 음식은 치료약이 아니라 건강한 약이므로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으므로 앞으로도 계속 먹어 봅시다.​


    >


    ​ 더서 나 내가 이번에 구입할 때 보면, 오메가 3화도 다른 제품도 쵸은이에키 많았습니다.그랬더니 저절로 눈이 가는 법이었어요.특히 밀크 시슬과 함께 세트로 팔고 있는 것이 있었습니다.~~최근에 사는것보다 세트로 사는것이 확실히 저렴하기 때문에 저도 자연스럽게 세트로 구입했다고 생각합니다. 흐흐


    >


    밀크시슬은 침묵의 장기라고 불리는 간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입니다.저는 술을 마시지 않지만 너무 기름진 작은 음식을 많이 섭취하면 지방간도 솔직히 걱정이 되곤 하거든요.그랬더니 우유 씨앗을 따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같이 샀어요.​


    >


    ​ 혈액 순환에 좋은 sound방식 대신하고 friend추천을 받아 오메가 3번 먹고 우유 시스 루셋토의 구성까지 먹고 있지만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다는 소견을 하면서 오전 오메가 3한알, 우유 시스 르 한알씩 먹고 있습니다. 꾸준히 드시고, 과인서 감상은 제가 과인중에 블로그에 포스팅해놓을께요~ ​


    >


    ​ ​ 혹시시 나처럼 혈액 순환에 좋은 소 맛있는 음식 대신 오메가 3를 찾다 보니 메가 네이처 제품 가성비도 좋고 세트 구성도 좋고 추천하고 싶군요~ 작년에는 몸이 좋지 않았는데 영양제 먹고 올해 건강 잘 챙기고 싶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