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인 in 미디어] tvN 10주년 특별기획 <THE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4:57

    LG하우시스지:인과 제휴점인 대한인테리어에서도 LG하우시스 제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캐릭터 만큼 다양하게 구현되는 공간을 읽기, 감성까지 살려서 주는 드라마 세트 인테리어 이야기-tvN하나 0주년 특별 기획와 함께 한 Z:IN'THE K2'(연출 곽, 정환, 각본 쟈은효 크린)는 전쟁 용병 출신의 경호원 K2(치・챠은욱)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송 은아),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서 사는 소녀(윤아)등 로열 패밀리를 둘러싼 은밀하고 강렬한 액션 드라마이다. 종영을 앞두고 순간 시청률 6.3%까지 치솟는 등 뜨거운 반응을 끌고 있다'THE K2'와 함께 하는 Z:IN제품 이야기이다.


    >


    대통령 후보 장세준의 사무실 별실 침실. 힘든 한 가닥 정(静)을 소화하면서 틈틈이 휴식을 취하고 비밀스러운 작전과 비밀 정보를 공유하는 곳이다. 대저택 거실처럼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운 공간이었다. 지아사랑 어린이 브라운우드 바닥재와 패브릭 벽지의 그레이스퀘어 패턴 믹스매치가 럭셔리다.


    >



    >



    >



    >


    대통령후보의 서재는 다른 사람들의 서재와는 뭔가 달라야 할 것 같다. 세준의 서재는 대통령 후보로서의 카리스마를 느끼게 한다. 심플한 구조와 화이트 베이직에 스모크 오크 블랙 바닥재의 조화가 묵직한 서재 분위기를 연출한다.


    >



    >



    >


    국제금융그룹의 KJG 회장실은 파이낸스 업체인 오구대 사무실인 만큼 중후함이 넘친다. 딥그레이 벽지에 대리석 느낌의 데코타일을 시공하여 편안한 분위기와 중후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카펫 "럭"과"빌로드·융소파"가 회장실의 무게를 더한다.


    >



    >



    >


    특수경호대 JSS본부는 애애 초단의 IT업체 같은 분위기다. 정확한 판단과 민첩성, 그리고 과감한 행동을 핵심 덕목으로 하는 특수경호업무 수행의 본산으로서 블루컬러의 이지적 상념에 심플하고 깨끗한 톤을 매칭시켜 애애 초단의 상념을 심어줬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