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의 <더 위쳐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2:58

    >


    리비아의 게롤트는 최강급의 실력을 가진 검사이자 위처이고 퉁명스럽고 냉소적이지만 실은 선량한 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얀 늑대라고도 불리는 게롤트는 흰머리와 눈에 띈 커다란 흉터가 특징입니다.헨리 카빌은 DC유니버스 슈퍼맨으로 매우 유명한 배우입니다. 그 밖에도 "맨 프롬 앵클" "미션 이다 포서블:폴 아웃"등으로 지명도를 올렸습니다.빛나게 <더 위처> 시리즈의 팬이래요.


    >


    시리는 신트라 왕국의 공주이며, 태어날 때부터 어머니를 닮은 특별한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롤트처럼 여정을 거치며 그의 딸과 같은 존재가 대합니다.플레어 앨런은 영국 출신의 신인 여배우로 다양한 단편영화에 출현했고, 이 무렵 TV시리즈 '인투 더 배드랜드'와 '우주전쟁'에서 단역을 맡았습니다. 어쨌든 시리는 인기 캐릭터이므로, 좋은 모습을 보이길 기대합니다.


    >


    벵거버그의 애니퍼는 강력한 마법을 다루는 소사리즈이자 게롤트의 연인입니다. 실력은 확실히 뛰어나지만 다혈질인 성격 때문에 사교성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게롤트를 사랑하는 마소음은 진심입니다.안야 카로트라는 최근 TV시리즈 원더러스트와 내년에 방영될 ABC 살인사건에 단역으로 출연하는 배우입니다. 중심에 연극에서 활동하고있습니다만, 1개월 전부터 흘렀다"더·우이쯔챠ー"시리즈에 캐스팅됐다는 소문이 사실이었습니다.


    >


    카란테는 신트라의 여왕이자 시리의 할머니다. '신트라의 암사자'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대단한 여걸입니다.인재를 여기저기 이용하는 수완과 뛰어난 통치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조디 메이는 90년대부터 크고 작은 역할로 꾸준히 활동했던 영국 출신의 여배우이다. 영화 갈라진 세상, 라스트 모히칸과 TV 시리즈 왕좌의 게임이 대표적인 작품이다.


    >


    아이스 도는 카랑테 여왕의 2번째 남편으로 시리의 할아버지지만 혈통은 계속되고 있지 않습니다. 뛰어난 전사이며, 원래는 스킬리지의 영주였지만, 카란테와의 결혼으로 신트라의 왕이 되었습니다.ケル른힐느 헤럴드슨은 아이슬란드 출신 배우로 주로 아이슬란드에서 활동했는데, 영국 TV 시리즈 포티튜드를 통해 영어권 대중에게 각인되었습니다.


    >


    모이스작은 뛰어난 학식을 가진 드루이드로 신트라 카란테 여왕의 조언자이자 좋은 친구입니다. 게롤트의 아버지인 콜린과 친하게 지내고 나중에는 게롤트를 돕게 됩니다.아프레비는 로열 셰익스피어 극단의 일원으로 수많은 공연을 해온 베테랑 연극배우입니다. 대표적인 출연작으로는 영화 '내가 잠들기 전에'와 TV 시리즈 'A.D. 더 바이블 콘테뉴스', '와인 이토폴' 등이 있습니다.


    >


    티사이아 드 브리스는 마법학교 아레투자의 교장이다. 예니퍼의 스승이자 어머니와 같은 존재이며 마법실력이 뛰어난 소서리스다. 외모에 대한 강박관념이 있지만 친절하고 교양 있는 여성이다.미안 자신 바링은 스웨덴 출신의 여배우로, 디센트, 둠스 데이, 그리스도등 여러가지 공포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요즘은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와 TV 시리즈 <리퍼 스트리트>, <다운턴 어린이비> 등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


    프린질라 비고는 닐프가도 마법사이자 투생공국을 다스리는 안나에게 가난하여 헨리에타의 친척이라고 합니다. 뛰어난 마법 실력을 가진 그녀는 소든 언덕에서 예니퍼와 대결하게 됩니다.미미 엔드 웨니는 짐바브웨의 혈통 영국 여배우로, TV 시리즈 '미스터 셀프리지の役로 유명합니다. 그녀 역시한 로열 셰익스피어 극단의 1원에서 크고 작은 연극에서 여러 배역을 맡아 옸 움니다.


    >


    사브리과의 그레비시그는 캐드웬의 왕 헨셀트의 자문 마법사입니다. 소서리이며 특유의 도발적인 의상으로 유명하다. 예니퍼와는 서로 헐뜯는 앙숙이기도 하다."세리카 윌슨 리드는 폭스트랩, 프레드 등의 영화에 출연한 여배우로, 최근에는 영국 공포영화 수어사이드 클럽의 촬영을 마쳤습니다"


    >


    렌프리는 클레이든의 공주로 태어났지만 새엄마인 sound 모로 왕국에서 추방당했습니다. 이후 도적을 하고 살아가는 렌프리는 뛰어난 검술 실력을 기르고 계모를 도와 자신을 모욕한 마법사 스트레이거버를 물리칩니다.밀리 브레디는 영국 출신의 여배우로 유명한 가수 해리 스타일스의 전 애인이기도 하다. 레전드, 오만과 편향된 견해와 좀비, 킹 아더: 제왕의 검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


    캐스팅이 완료된 배역들을 보면 이번 넷플릭스 작품은 <더 위처> 게입니다. 시리즈의 프리퀄리티인 스토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원작소설에서 더 많은 영향을 받은 것 같아요.넷플릭스의<자우이쵸>은 2019년에 방영 위도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