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산권마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21:43

    안녕하세요 봄의 열망이 살랑거리는 3월 이다니다 마음도 흔들리는 봄이란다 꽃 피는 봄이 매화가 인상적인 화산권 말 무협 소설이라고 한 이 무협 소설 작가는, 오른쪽 코너에서 재미 있는 무협 소설을 오래 전부터 쓴 작가래요.이 책의 주인공은 화산에서 버려진 주인공 담호가 다리가 불편한 발로 무공을 배우고 모든 악인을 징치하는 내용이다.요즘은 완결이 자신감이고 점점 더 볼만할 거라고 의견하고 있어요.20권 25말에서 완결입니까 학원 잉콤잉그오은마카 무섭게 성장하는 과정을 글로 잘 자고 신수 옷슴니다


    >


    거소음 화산에 들어가 주인공인 사부를 만난 후 사부는 무공이 약하고, 사부는 무공을 기록하는 학사입니다.나중에는 화산이 무림전쟁에서 제자와 무공 서적을 전수하지 못할 때, 무공학사인 사부가 다시 책을 만들고 무공을 온 누군가에게 화산 무공을 다시 하나 재우는 과정도 있습니다.


    >


    그래서 화산 권마 다sound호의 처음에만 칭구와의 우정도 나오고요.그렇기 때문에 소박한 재미인 반진보라는 sound식 귀재가 나와 지루한 재미도 선사해줍니다.책에 나오는 퀀마다 sound호는 퀀마라는 이름처럼 무지한 무공으로 잔인하게 무림의 악달을 징치해 최후의 악까지 없이 어린이라는 역할이라고 합니다.이것저것 볼 것 없이 전진하는 주인공의 옆걸음이 볼 만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