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리주운전 경찰관이 죽인 '그룹 강병철과 삼태기' 강병철 사망문재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1:25

    '강병철과 삼태기'은 첫 98쵸쯔뇨은에 결성된 4인조 남성 그룹이었던 ​의 리더 강병철을 제외하고는 멤버가 자주 바뀌었다. 이들은 가요와 국악을 접목한 '못테기 메들리'로 큰 유행을 일으켰다. 여기에는 런닝터입니다. 2쵸쯔붕 54초에 약 97곡이 등장합니다. 장르도 민요와 동요부터 대중가요와 팝까지 망라하고 있다. 방송에서도 유행가가 높지만 신나는 노래와 리듬 때문에 밤무대에서도 열광했다. 대표곡으로는 햄, 행운을 드립니다, 항구의 일번지 등이 있다. 첫 988년까지 9장의 앨범을 발표하는 등 인기 절정에 달했다.


    >


    이 때문에 팀은 해체 위기에 놓인다. ​ 하나 988년 하나하나 달 22개의 강병철과 삼태기는 심야 저녁 업소에 출연하기 때문에 승합차(베스타)를 타고 이동 중이었다. 0시 40분쯤 경기도 부천시 도당동 전 경인 고속 도로 서울 기점 3.3km의 하행선을 지날 때였다. 서울에서 인천 방향으로 가던 프라이드 승용차가 추월선으로 갑자기 차선을 변경해 기상하던 승합차의 뒷부분을 집에 들이받았다. 이 때문에 승합차는 도로 옆 가로수에 부딪쳐 전복됐다. 이 회사 그 때문에 강병철은 그 자리에서 사망하고 학과에 다니는 동안에도 4명은 중상을 입었다.


    >


    알고 보면 프라이드 운전자는 서울 성북 경찰서 성암 파출소 소속이던 정아 무개 경장(33)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낸 sound주 의문이었다.


    >


    강병철은 유행가의 절정에 이르렀을 때 그만 경찰관 소리주 운전 차량에 목숨을 잃고 만 것이다. 그 당시 그의 나쁜 없는 이 43세였다. 이 사건으로 리더를 잃은 그룹도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후 그룹 이름을 '삼태기'로 바꾸고 활동을 재개하면서 2005년 새 버전의 삼태기 메들리를 발표했기 때문에 최근에 이르렀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