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소지섭 님 & 아과인운서 조은정 님 사주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0:03

    >


    >


    이 두 분의 생년월일이 확실히 맞는지는 알 수 없다. 따라서 공부 또는 관 거미 차원에서 그리 무겁지 않은 시선으로 접근하기 바란다.왼쪽이 소지섭 씨를 사준다. 개월가을에 태어난 오토기 한 그루로 아주 신약한 상태로 어딘가에 뿌리를 내리는 子供된 상황이었다. 광합성을 해서 꽃을 피우기 위한 불은 충분히 갖추어져 있었고 과일 물이 너무 아까운 상황이었다.어떻게든 살기 위해 한 가지 지축토라도 끼어들어 계수나무로부터 물을 공급받으려 하지만 그 옆에 있는 신금이 가만히 있지 않는다. 그러니까 결실이 불안정한 것은 어쩔 수 없다.이분이 살아온 궤적을 고려하면 종격 가능성이 충분하다. 만약 하나방 극신약이 정격이었다면 이렇게까지 크게 성장하기는 어려웠을 것이다.원래 내성적이고, 온화하면서도 은밀한 구애도 있어 과인만의 신념을 가지고 매사에 결심적/합리적으로 과인아가 있는 타입이었다. 무턱대고 저지르는 타입은 전혀 달라요. 상당히 신중하게 행동하고, 과인의 주관도 뚜렷하여 호불호가 뚜렷한 인간관계에서는 낯을 가리기 쉽지만, 한번 심중을 털어놓으면, 표현도 잘하고, 유쾌한 면모도 유지하는 편이었던 힘 있는 식상과 재성이 보여주듯 마음껏 장난을 치고 적극적으로 재능을 발산/표현하고 싶은 마음도 내심 품고 있으나 신중한 성격과 함께 정관경금을 끌어당기며 명예/품위를 지키려는 통제력도 함께 작용해 쉽게 가벼운 이미지가 외부로 새어나가지 않아 자기관리가 가능한 사람이라고 생각된다. 이런 분들께는 제대로 판단하시면 그동안 몰랐던 숨겨진 재능이 과한 성품을 마음껏 발산합니다.겉으로는 무뚝뚝해 보여도 실제로는 제법 표현을 하고 상대 이성에게 비위도 맞출 수 있는 형태여서 충분히 애인이 될 수 있는 면모를 지녔다. 앳되고 달콤한 아이가 되는 편이었다 ​ 현재 39개 오데웅에 들어 있지만 상관 전화(병)과 정관 교은쿰(경)을 하고 주고 무게를 취하도록 통제한 것이 풀리면서 심쵸은콧 풀 수 있게 됐다. 다만 상관견관운을 이루며 오판에 빠질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는 것은 잊지 말아야 한다.​ 특히 40대 초반~중반 사이에는 화제 같은 자신의 명예/품위를 손상시킬 한개 생성할 수 있으므로 신중해야 하며, 무리하게 추진을 하고 개인 투자하는 하나도 자중하는 것이 좋다.


    오른쪽이 조은정 씨의 사주다. 묘월에 태어난 경금(経)인데 주변의 글씨가 재미있다. 정관 정화, 편재 갑목. 도끼로 나쁘지 않고 무를 잘라 焚감을 만들듯 하였다. 물론 焚감을 써야 할 계절은 아니지만 여차하면 쓸 준비가 돼 있다는 데 의의가 있다.다만 경금은 제대로 사용할 수 있으려면 불과 물을 통해 흔히 그 다소의 음금을 뿌릴 필요가 있다. 아나운서라는 직업을 감안하면 시간에 물이 올 수도 있다. 그러면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역시 너희들이 무신해지지 않도록 인성술토가 곁에 있다는 것은 고마운 일이다.단정하고 깔끔한 성격으로 상상력/창의력을 가지고 있으며, 흥겹고, 단체생활/조직생활 코드에도 순응하며, 손윗사람이 나쁘지 않고 대중/동료 기분도 잘 맞는 센스가 있다. 그래서 어딜 가나 모난 행동을 하지 않고 유유히 해낼 수 있는 타입이라는 뜻이다. 그렇다고 해서 결코 착한 아가씨도 아닌, 고집과 주관이 있다.학습스타 하나는 기본적으로 벼락치기와 순간 암기력 쪽으로 발달해 있지만 과인의 목표를 위해서라면 스스로 통제하면서 꾹 참고 나쁘지 않게 갈 수 있는 역량을 충분히 갖췄다. 다만 子供된 고민에 빠져 사리판단을 흐리는 스타일이 아니라 배우자를 고를 때는 현실감각을 갖고 차분하게 선택할 줄 아는 눈을 가진 영리한 딸이다. 연애기는 연애기만 한다.


    궁합상 서로 연하아를 하기에는 좋은 형태입니다. 다만 결혼을 생각한다면 좀 더 신중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연어에는 좋지만 결혼으로 나쁘지 않아 아마스크의 지루하고 어색해지기 쉽다. 그리고 운의 흐름과 시기적으로 볼 때 결혼까지 언급하는 것은 섣부른 감이 든다. 어린아이는 이상적이고 결혼은 현실입니다.선남선녀가 만나서 반갑지 않은 일을 어쩔 수 없지. 위의 두 사람 모두 신중한 사람들이고 아가씨도 현명한 타입이어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다만 넘어야 할 산이 남아 있다. 내년 2020교은쟈뇨은에 남자 분 쪽에서 카쟈은 볼 쓰고 결혼을 서두르겠다고 해도 아가씨 쪽은 산 그와은웅으로 밀고 들어서자 과연 그것을 극복할 수 있을까. 결스토리, 그것이 열쇠가 아닐까 싶다.결혼하기 전까지는 여러 가지 이성을 만나 반갑지 않게 보였으면 한다. 그 경험이 나쁘지 않음을 일깨우는 공부이자 스승이며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아는 중요한 과정이 아닐까. 두 연자를 조용히 지켜보면 어떨까.아무쪼록 큰 아쉬움이 없도록 예쁘게 사랑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