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송도 도로교통안공단 인천지부 소리주운전 교육 방문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0:09

    부끄러워인천 송도에 있는 쿄로 교통 공단을 방문하고 썰매 술 운전 교육을 2번째 받아 방문한 것이 줄거리이다.소리 준 전 2차 면허 취소자로 다시 면허증을 취득하려면 목소리를 주운 전 2번 적발의 취소판의 교육을 8시간 이수해야 하는 것이다.인터넷으로 예약하고 접속해 봤지만 잘 몰라 예약하기 어렵고 집 근처 계양경찰서 민원실에 가서 소리주 운전 교육을 받으려 하자 아주 친절하게 인천 송도 도로교통공단에 신청해 주었다.


    >


    일단 접수하면 도로교통공단에서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오기 때문에 날짜, 틈틈이, 금액 등의 정보를 정확히 알 수 있다.


    >


    낮 하루 빨리 집에 걸렸다. 교육이 시작은 낮 9시, 그러니까 적어도 하나 0분 전 8시 50분까지 도착해서 접수해야 하지만 근처에 가까운 지하철 역이 없기 때문에 대중 교통을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 너무 불편했어요. 가장 가까운 역은 송도역이다. 소음주 교육을 받는 사람들이 운전해서 이곳을 찾을 하나도 없는데 하필이면 외진 곳으로 생각하게 됐는지.


    >


    태풍이 북상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가을 장마가 한창이었지만 비는 내리지 않았다. 하지만 비가 올거 같아서 내심 우산을 안가져온게 후회였다.도로 교통 공단에 도착하고 1층 접수처에서 카드 또는 현금으로 교육 비용을 지불할 때 예약자의 서명 란에 서명해야 한다. 그리고 책자와 내가 교육을 받는 교육장 번호와 의석의 번호를 어떻게 되면 교육장이 있는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에 앉으면 교육 개시 9시부터 9시 50분까지 교육을 받고 하나 0분 휴식의 방식에서 정오의 하나 2시까지 오전 3교시가 열린다.


    >


    교육은 오후 6시까지 총 8시간 동안 열리고 정오에 2시부터 일 3시까지는 점심 시간이었다 첫번째 교육을 밧아프, 서해에 이곳을 찾았을 때 점심을 목아프, 서해 인근 식당을 찾았지만 거의 홍소프츄이울 하는 사람들로 테이블이 부족한 모습이 떠올랐다 나쁘지 않아는 점심 시간에 가까운 편의점에서 도시락으로 식사를 하였습니다. 도로교통공단에 올 때 지인과 함께 오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이렇게 식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했다.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 시간을 포함 총 9시간 그 때문에 이곳을 방문하고 돌아가는 시간까지 소견하면 일 2시간으로 마음에서 다시 목소리를 주운 전 하고 있는 파업 리어다 없다는 소견을 하자. 이게 무슨 고생이라는 스토리인가!


    지루하고 힘든 시간이었다. 그러나 잘못된 행동으로 하나가 된 하나에 대해 책이 다르니 감래하고 반성하는 시각을 갖는다.부끄럽지만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이 공간을 빌려 다시는 이런 한 가지를 반복하지 않기를 바라며 기록으로 남긴다.#인천도로교통공단 #송도도로교통공단 #도로교통공단 #인천sound음주운전 #인천sound음주운전교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