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니룽의 요즈음 1상] 가요대전 + 가요대제전 + 빵빵츄 입양 + BTS 메디힐 포카 + 방탄소년단 이상형월드컵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1:23

    >


    이 20하나 7년 크리스마스에 다녀온 20하나 7의 가요 대전!공방인 펌 림 성공하고 진실이 날아간다고 생각했지만(o̴̶̷̤ɞ o̴̶̷̤)이 날이 운명처럼 공방의 옆 자리에서 갱 미를 만난 날!


    >


    아침부터 정말 너희 너무 추워서 무엇 때문에 여기 왔나...하하ㅏ카페 베네에서 진짜 4-5가끔? 대기 중... (그러나 입장하고 공연이 시작되자마자 휘발된 기억)


    >


    >


    >


    >


    >


    기다리며 셀카만 올 찍습니다 소리 ㅎㅅㅎ 이날 공방의 옆 자리가 겸 미츠있지만 둘 다 게츄이 같은 거 알고 서로 이야기를 걸고 싶고 움찔 움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그에웃킴 그리고 이 날은 보통 좀 이야기 하다가 헤어져서 1주일 1차 가요 대제전 공방 때 역시 만난 후후훅


    >


    아무튼, 공연 그 자체는 4층이어서 그냥.....ㅇ_ㅠ 크리스마스에 아이들과 함께 보낸다는 정신 승리한 날.다행히 정말 다행히 다른 가수처럼 사녹한 무대가 1번 없었다.호소야 전부 본방라이브에서 함(ෆ͒·∘̬·͒)◞


    >


    올겨울 즐겨 입었던 생니른의 겨울옷만 번드르르한 성향. 파스텔 파스텔...


    >


    사탕 #베비치치 데리고 온 날 (ෆ·∘̬·͒)◞


    >


    모니터링 근무시 틈틈이 지상 치고 스타벅츠로 도피


    >


    >


    >


    예서(예서)를 말하는 것, 너, 최고야.(o ́8 ́)


    >


    큰#빵 빵 덕#빵 팡츄을 데리고 온 날!하나 9㎝팡팡 독을 어쩔 수 없이 양도 보낸 바람 에그 봉잉마 요구하는 빵 팡츄에서 만족.ᄋ_ᅲ


    >


    >


    너 무사이 (너 닮아서)✧


    >


    한자 신랑 예진이 덕분에 오른 콘서트 성공한#매스 터너 흰색 뮤 군 가르는 귀여운 행복했어(흑흑)❤ ️ 그리고 상닐은은 다가오는 4월에 저팬 머스트도 가라, 사랑!재팬 팬 미팅은 MASTER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만(o̴̶̷̤ɞ o̴̶̷̤)


    >


    너무 예뻤다#메디 힐 뽀카!제가 이 포커를 가지고 생각하고.....하나 0만원의 메디 힐 세트를....마스크 팩 40장을...ᄋ_ᅲ...!!


    >


    그래도 예쁘면 좋겠어요. 지미니 정국만 다른 멤버 개인 포카와 유닛 포카는 양보한다!


    >


    그리고 12월 311 2017년의 마지막 날#가요 대제전에 수록하던 날!!1산 MBC까지 이른 아침에 1어 나쁘지 않아서 오빠의 차 타구 슐 슐 늦잠 자카리아 서울 못 갈 뻔했는데 형이 데려온(∗ ❛ ⌄ ❛ ∗)


    >


    >


    (사녹으로 사진없이 셀카만...) 사녹은 처소음 가봤는데 실전에 얼굴본인과 와서 개 놀라움+대수치


    >


    델님께서 선물해주신 책(남·남·남·녀) 지인분이 쓰신걸 선물해주셨는데 아직 반밖에 안읽었고...또 루룻....


    >


    귀여운 상니른 사무실 책상 ᷄ #에스더러브스유굿즈로 가득


    >


    #윙파콘 굿즈가 풀린 무다슬 덕분에 구한 베레모!


    >


    >


    베레모가 너무 귀여워서 사진 많이 찍어줄께


    >


    >


    혜리 언니랑 갔던 홍대 파스타 #안녕 파스타 언니 오랜만에 먹고 싶다!


    >


    >


    최신으로 입은 코디 중 하나로 채도가 낮은 #생니룩


    >


    걸어 들어간 이름도 모르는 카페의 와인은 커피를 안 먹어서 핫초코를 먹었는데 혜리 씨 커피가 너무 귀여워서 내 사진을 찍어서 소음·᷄·᷅


    >


    >


    몬치치 입양온날이였는데 하마터면 잃을뻔해서...8ᄉ8


    >


    >


    예지른이 망한 사진


    >


    거의 반년 만에? 검은색 속눈썹을 미쳤을 때 L컬이라 귀엽고 마음에 들긴 했지만 라이트 브라운 특유의 몽롱한 감정에 빠져버린 와인은 검고 인위적인 속눈썹이. 당신 무..시로타


    >


    지민이 이상의 월드컵... 나의 최애 지민은 누구일까...


    >


    정말 노는 힘 울렸지만 마지막 결승에 오른 지민은 마 3에서 초록아 잼, 무니르와 꽃 토끼, 무니르 ㅠ 자신의 최종 선택은 입실 도쿠 후처 sound에서 지민이 실체(쵸파삭소) 맞은 지금 3부지 지민 ㅠ 그 때의 충격과 공포를 잊을 수 오프 타이 세상 것이 아닌 미소를 짓는 걱정한 지민...또 나는 섹시한 지민보다 작고 소중하고 귀여운 지민을 더 좋아하니.


    >


    정국 월드컵에서는 초록색이야. 잼비아프국과 마ニョ드롭수트국쿡쿡쿡쿡쿡쿡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자기 1이 잘하는 무대 위의 전 쵸은국 ㅠㅠㅠㅠㅜ


    휴 드디어 3월 초에 가서..(!!!)첫 월초 쵸쯔상까지 따라왔다....무려 2개월이나 밀리고 있지만 제대로 쓴다..닐룬... 파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