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뉴k7 2016년식차량 2018년식 고속도로 주행지원시스템 (HDA) 로 업그레이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2:22


    >


    안녕하세요. 올 뉴 K7순정 튜닝 전문 에스 로드 이다니이다.전북 군산에서 찾아 주신 고객의 올 뉴 K73.3GDI 20하나 6년식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 적용된 차량에 20하나 8년식부터 적용되는 드라이브 와이즈.그 중 고속도로 주행 지원 시스템(HDA)으로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찾아주셨습니다.실은... 두 가지 사정이 있어서 두 번째 방문만으로 완료할 수 있었고...우리가 설 전에 완성한 차량과 이번 차량을 끝마치면서...참...그 녀석의 처음이 뭔지...요즘 업체간 경쟁이 얼마나 본인 치열한지... 느꼈습니다. 제대로 완성된 사진만 포스팅합니다.


    >


    입고되자마자 LDWS카메라가 도착하면 꼭 도착할꺼에요2016년식 차량과 LKAS은 아니다.LDWS 카메라가 적용되어 있습니다.그동안 LKAS 업그레이드를 많이 감정하셨는데 조금 더 참은 게 신의 손이었습니다. ㅋ


    >


    새로 장착하는 HDA 카메라 모듈입니다.


    >


    2개를 보면 어느 것이 다른지 다. 모르겠어요.사진을 찍은 저도 최근에 보니 알수가 없네요. ㅋ


    >


    부속된 파트넘버를 보지 않으면 알수가 없습니다^


    >


    20하나 6년식 슈퍼 비전 계기반이 적용되고 있는 슴니다.HDA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계기판은 필수로 교체해야 합니다.HUD를 교환해야겠습니다.기존의 HUD에서는 HDA 정보가 표시되지 않고 교환된 계기판에서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물론 HUD까지 교체한다면 HUD에서도 하나 00%HDA연결되어 표시됩니다.


    >



    >


    범퍼를 마스크로 걸면... ASCC 레이더 모듈이 。


    >


    ASCC레이더 모듈도...2018년식 HDA을 지원하는 부품으로 교체가 이루어집니다.


    >


    기존의 고가 부품이 모드 교환이 되는군요.이 내용이 업그레이드야. 시공가는 매우 비쌉니다. 하지만, HDA의 특별함을 알고 있는 나로서는···추천 시공같다.


    >


    레이더를 교체하고 다시 범퍼는 조립됩니다.


    >


    20하나 8년식 슈퍼 비전의 계기판에 교체됩니다.


    >


    기존 유닛이 새 제품으로 교환되어 관련 경고등이 새로 표시됩니다.


    >


    드라이브 와이즈 시공 때와 마찬가지로.. 각각의 유닛 프로그램 보정 작업을 실시할 것이다.


    >



    >


    멀티 펑션 카메라와 ASCC 레이더 모듈. 사양 설정 항목에도 HDA 목록이 생겼습니다.


    >


    바뀐 계기도 고속도로 주행보조시스템(HDA) 메뉴가 생겼습니다.얼마나 만나고 싶은지


    >


    이번 차주 분은 HUD를 교환하지 않으셨기 때문에 HUD에서는 HDA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진정 HDA시스템을 200%활용하기 위해서.유지모듈까지 추가로 장착하였습니다.



    >


    1반 도로에서는 LKAS와 ASCC의 콤비네이션으로 편안하게.


    >


    고속도로에서는 HDA, ASCC 콤비네이션으로... 더욱 편리하게... 거의 자율주행에 가까운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올 뉴 K7, HDA그레이드 업.HDA 시공 드라이브 와이즈 주행관련 자율주행 비스무리한 녀석... 궁금하시면 에스로드로 문의해주세요.


    >


    각지의 시공점을 통해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