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달력 예약(구매) 완료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2:21

    안녕하세요, 소라빵입니다! 펜스 다이어리의 오프라인에서 구입하려고 선주문하지 않았지만, 최종적으로는 유기농 거의 매일 구입했고, 펜스 캘렌더가 유기농 매일 예약판매라 미친 듯이 존바했다가 바로 구입했어요. 흐흐흐흐 "흐흐흐흐흐흐흐"


    거의 매일 낮부터 진짜 펜스 달력의 때마다 검색어 하나 위 하고 있었는데 소식이 없어서 자이언트 펜 TV YouTube아무리 벅찬 들어갔었는지..(울음)에서도 오거의 매일 4시에 링크 표시하는 이야기 듣고 5분 전부터 대기 타기, 바로 주문 완료 아펠슈사!


    >


    해냈다 왔다'0'!! 요즘은 대기 중이 거의 5만명도 나오지만, 내가 구입할 때는, 형형 재고 30000개 이상씩 있었습니다 쵸소움에 3개 구입해서 선물하다고 취소하고 다시 주문한다.'0'4개 샀는데 선물하면 생기.후후, 디자인이 두 개 다르니까 깔보셨을 겁니다.처음 소음 때는 멋모르고 뭔가 주문했는데 여유 있게 다시 캡처하면서 주문해 봤어요.


    >


    하나 2개월에 펜스의 매력을 나중 것은 아쉬움이 크고 2개의 디자인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펜스의 매력은 하나 2개월에서 도우이울스가 없잖아!!


    >


    1라스트 버전의 A과


    >


    실물 포스터 캘린더의 B타입으로, 본인별이 됩니다만, 하아... 두분다 귀여운 사실 저는 하나라스트보다 실물파이긴 합니다만, 이번에는 하나라스트도 초귀하신가요? 하..짱


    >


    미치겠다, 완전 귀여워. 사실 달력에서 돈을 주고 구입하는 건 아내 얘기인데, 정말 펜스 덕분에 이상한 짓을 하는 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 한개당 9,900원이라 약 간의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그래도 왕그이잖아요.(단호하게)


    >


    귀여워.. 빨리 받고싶어.. 1라스트도 정말 희한하네요. ㅠㅠㅠㅠㅠ 펜 하아!


    >


    이것도 귀엽다. 너의 교루스토리 a/b 11이 갖고 있지 않으면 안 됩니다 종귀탄이니까.


    >


    소견은 못했지만, 흠집이 나면 캘린더면은 따로하고, 연간 의도 쓰는 페이지와 먼슬리 정리 페이지까지!! 그리고 스티커도 있어요.( ́;ω;`)


    >


    귀여워, 미쳤어. 스티커는 다이어리에도 붙이고~ 캘린더에도 붙여야지~ ↓ 펜스 인증샷 완전 귀엽지?울음 3개의 배경 미쵸쯔 다리 예쁘고 죽어!!


    >


    펜스는 펜스다, 펜스!


    거짓없이 너무 귀여워요. 돈을 받으면 좋겠지만 빨리 받았으면 좋겠다. 다음 주가 새핸데 너무 늦지 않은!!271금요일 1에서 발송하고 집으로 배송 신청하였는데, 이제부터 너무 쟈싱이 떨리기도 빨리 왔으면 좋아 나기 유>3

    펜스 캘린더 구매 시 위의 링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개당 9,900원으로 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같아요 펜스 다이어리 당일 교보에 즉각 드림을 주문했는데 바로 찾으러 오신다고 했습니다.당장 달려가자.♡♡♡​​


    과인만 빠질 수 없다! 여러분들도 자이언츠 펜스의 매력에 빠져주세요.유튜브 하나-2개 보면 저처럼 무리입니다.. 빠져나갈수없는 과인 앵무새_ᅲ......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