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로마 시청을 위해 넷플릭스 가입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4:29

    오랫동안 모두 유튜브에서 신과 잉게마 캐팅을 했던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지난해에도 가입을 할지 파업이나 고민을 했지만 영화를 극장 같은 큰 화면에서 보는 걸 좋아하는 가입을 하지 않았지만(물론, 스마트 TV에서 시청 가능)이번에 2019,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감독상우에 2개의 오스카 상을 받은 로마를 보는 방법이 넷플릭스밖에 없는 것 같아.고로 가입하기로 했습니다


    >


    첫단 30첫 무료이다.한달간 무료 시청이 가능하고 만료 3쵸쯔쵸은로 연장하는 건지 연락을 주다니 유료 멤버십 유지 여부는 한달 후에 판정하면 되도록 한다.


    >


    요금제는 3개가 있습니다.화질이나 시청 가능 인원에 따라서 요금의 차이가 있습니다.


    >


    요금제를 선택하면 계정을 등록하고 신용카드 와인체크카드로 결제정보를 등록한다.


    >


    계정이나 결제 정보 등 멤버십 등록이 끝나고, 괜찮다면 시청할 디바이스를 선택한다.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등 대부분을 체크할 것이다.


    >


    스마트폰으로 시청할 경우 넷플릭스 앱을 설치해야 할 것이다.


    >


    앱을 깔고 보는 영화를 검색하고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로마를 검색한다.


    >


    스마트폰으로 시청할 경우 와이파이 영역에서 내려받아 휴대폰에 영화를 저장한 후 오프라인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1단 영화를 저장합니다.


    >


    이후에 다시 연결하면 저장한 영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아카데미상 수상작 로마를 다운받아 아직 관람하지는 않았지만 내일 휴일에 관람해야 합니다. sound에는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넷플릭스 영화에 대해 부정적인 소견이 많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이와 인명 그대로 장점이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일단 한달 최고의 4,500원 가격이 너무 싸다는 것입니다.영화 2개도 안 되는 가격이니 그렇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입니다.또한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경쟁력도 충분한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