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8첫첫첫0 :: [대학로 VERY 2관] 타푸리 식당+엉클스+코인노래방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0:51

    1가지 더!엄청 따뜻한 분들만 가지고 있는 ww 좋다!ㅋㅋ나는 소개글을 보고 조금 보이스러브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조금 아쉽거나?). -0-;;)2. 화은지에히 역 표은지송님.귀여운..뭔가 대단한 분장도 없는데 자꾸 여자아이같은 느낌이 일어나는 소리.도도한 역의 이정환 씨와 잘 어울려.3. 블로그 글 쓰다 보니 배우들의 대응을 받고 식사울 먹을 기회가 또 언제 있는지 교은헤하 잘 식사울 먹는 것 그랬다는 후회가 ㅠ 0ㅠ);;;소음한 2차로 해도 좋을텐데!! 용산 아이파크몰에 인형들이 만나서 쯔후군 했더니 지켜보던 D가 괜찮은 인형을 팡팡하고 있었는데 BTS가 디자인한 인형이라면서 자기 손을 원망했다.


    >


    대학로 베리 2관왕의 위치는 요키임세에서 생겨서 그런지 정보가 별로 없는 소리의 건물이 시원스럽카페갓앗 소리, 좋아하다+_+)~


    >


    크로켓 2개를 사서 직접 먹으면서.


    >


    여기가 VERY 건물입니다왼쪽 경사진 곳으로 올라가 로비로 가면 된다.


    >


    >


    희한하게도 연극배우들이 서비스해 주는 식당이 위층에 있었다는 것, 황재희의 댁을 먹어보고 싶었다.


    >


    티켓 수령의 란이 1매스이라서 조금 불편했어요.음의 아래층에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


    깨끗하고 깨끗한 분위기의 따프리식당 스테이지 정말 식당 같았어.


    >


    타프리 식당의 줄거리와 소개글


    >


    가끔 보면 맨 앞좌석에서 보게된 눈이 호쾌하네 다들 길어서 호리호리한테 거의 매일 피곤해!!!!


    >


    잘 봤어요.


    >


    귀엽고 멋져서 다행(?)soundwww


    >


    모두 3층에서 보자며 서빙에 카심(웃음)감정은 키위 따라가다가 ㅠ 우리는 소리의 주가 필요하고 아스이우오쯔 소리 ㅠㅠㅠㅠ


    >


    그냥 안가니까 셀카도 찍읍시다 ᅲᅲ


    >


    귀염둥이 황재희씨의 작품


    >


    밖에 자기랑 민들레처럼 자기들끼리 찾아보면


    >


    오항시도 제자리에 어슬렁어슬렁 앉아있는 길냥님ᄏᄏᄏ


    >


    쉽게 안 크루스에서 떡볶이+오진 마 튀김+그대로 플라이+어묵 전골도 시킴, 배불러+0+)~~


    >


    간간이 지나가다가 입간판도 보고...


    >


    지금까지 기다리던 코인노래방에 간다 ᄏᄏ


    >


    500원에 두곡!나는 D는 방탄음악을 부르고, 나쁘지 않은 걸그룹 음악을 부르고, 서로 음악을 모르기 때문에 따라하지 못하는 거야.


    >


    그 중에 계속 80점대를 기록한 D와 달리!!저는 94,98,99점에 이어하나 00점!!!뭐로 달성한 자기 온몸으로 찍지 않도록 방해 중


    >


    >


    재밌게 놀기도 하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