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하나1완성 좋은소식이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9:50

    당쵸쯔 기분 좋은 메쵸쯔을 1프지앙고 받았습니다.구글어드센스 승인 하루만에 메ソ이 발송되었네요.​


    >


    QI진행중인 분중에 사이트에서 하루만에 승인본인 신분이 계셨는데 저도 결미하루만에 승인이 본인일어났네요. 오늘 승인이 귀한 이유는 이렇습니다.일. 오늘 낮에 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따끈따끈해요.2.SEO의 세팅을 열심히 일시각게 했 슴니다.3. 열심히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래서 애드센스 신청을 했습니다.4. 발본 잉죠루도지봉잉지 없으니 그ー글에키도우셍스 승인의 메일이 왔 슴니다.좋은 소식이 있습니다.지금 운영 중인 사이트에서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


    3일 전 63만 2천원 정도의 아이드 센스 수익금이 통장에 입금이 되었습니다.아무리 계산을 하면서도 63만원이 될 수 없는데... 어떻게$555가 63만원이 될지 아직 이해도 안 되고 있지만... 통장에 돈이 들어 와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


    어린이 도슨스의 승인이 이전과 약간 다른 점은 승인시간이 짧아진 것 같습니다.더 많이 벌라고 하는 것 같네요. 왕좌의 게이더 선전이 왜 이렇게 많죠? 제가그쪽에관심이많은가?구글어린이도센스를승인받기위해티내용을이용하신분많으실겁니다.과거에 제가 티이내용으로 승인을 받으려했지만 승인이 안되어.. 결스토리 사이트에서 승인받은 기억이 나네요.이미 쉬운 길이 많이 있으니까 어려운 길로 가지 마세요.어린이 도센스의 승인이 어려우니, 할 수 없는 분은 비밀 코멘트로 사이트 주소를 남겨주세요.블로그 시크릿 회원은 확실히 남겨주세요.


    감사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